본문 바로가기

꿈해몽풀이 아내

by 꿈해몽 풀이 대백과 사전 2024. 1. 2.
-
728x90
반응형

아내가 결혼하는 꿈

머지 않아 아내와 사별하게 된다.

 

아내가 남편의 의복을 걸치는 꿈

태몽으로, 소유자는 아들을 출산하게 된다.

 

아내의 손을 잡고 다리 위로 걸어가는 꿈

부인이 아기를 임신할 태몽이다.

 

절에 아내의 위패가 모셔지는 꿈

출세하거나 명성을 떨치게 된다.

 

자신의 아내가 바람을 피우는 꿈

자신의 명예와 지위가 높아지고 널리 이름을 떨치게 되며 타인의 존경과 신망을 얻어 집안이 발전, 융성하게 된다.

 

자신의 곁에서 아내나 애인이 노래하는 꿈

그녀가 실제 인물인 경우에는 자신에게 불평과 오해를 하게 되고 서로의 마음을 상하게 할 일이 발생한다.

 

죽은 아내가 문 밖에서 마주 보고 있는 꿈

딸의 반대에 부딪치거나 집안 일에 상관할 어떤 사람의 반대가 있게도 된다.

 

죽은 아내가 방안에 누워 있는 꿈

집안에 질병이 생기고 우환이 들끓게 된다. 구설, 싸움, 소송, 사고, 질병 등이 생긴다.

 

죽은 아내가 소복을 하고 방안에 앉아 있는 꿈

집안에 검은 그림자가 깔리고 우환이 들끓게 되고 인재가 발생한다.

 

아내가 담장 밑에서 아기를 낳는 것을 보는 꿈

취직이나 승진, 혹은 많은 돈이 생길 징조이다.

 

죽은 아내나 애인과 성교하는 꿈

그들과 동일시할 수 있는 연고자와 계약 또는 협력 등을 하거나, 어떤 일거리의 취급과 그 성사 여부를 판정한다.

 

아내와 성교를 하는 꿈

우환이나 신병이 생겨서 손재 내지 근심을 치르게 된다. 대체로 사악한 잡귀가 붙어서 질병이나 사고가 발생한다.

 

사촌 동생이 아내를 얻었다는 소식을 들은 꿈

그와 동일시되는 사람이 살림방을 얻었다는 말을 듣게 될 수도 있다.

 

아내가 비단옷을 입는 꿈

귀한 아들을 낳는다.

 

아내가 임신한 꿈

실제로 아내가 임신을 할 수도 있고, 아내에게 남에게 말 못할 근심걱정이 생길 징조다.

 

혼전의 애인 또는 헤어진 아내와 성교를 한 꿈

오랫동안 질질 끌어오던 일이나 다시 시작한 일이 성취될 징조다.

 

아내가 잠옷을 갈아입는 것을 본 꿈

실제로 임신한 아내라면, 아이를 낳을 징조이고, 임신을 하지 않은 상태라면 곧 잉태가 될 것을 알리는 징조다.

 

친정에 갔던 아내가 물건을 가지고 시댁으로 들어오는 꿈

태몽으로, 아기를 낳기 위해 산부인과에 가게 될 징조다.

 

남편, 아내에 관한 꿈

실제로 인물, 부모, 선생, 자식, 누님, 누이동생, 친한 여자 또는 남자 등의 동일시이고, 애착을 가지는 일거리의 상징이다.

 

남편이 아내를 정답게 껴안거나 아내가 남편을 끌어안는 꿈

경영하는 일과 집안 살림에 안정이 오고 주변에 기쁜 일이 생기며 예상보다 풍성한 재물 및 이권이 얻어지게 된다.

 

어떤 일로 남편 또는 아내에게 화풀이를 하는 꿈

상대방 또는 상대방이 하는 일에 대해서 처음에는 불안한 마음을 가졌다가 차츰 근심 걱정이 해소된다.

 

죽은 남편이나 아내에 관한 꿈

자신의 일에 협조해 줄 사람, 형제, 자식 등의 동일시고 실패했던 일이 다시 소생할 때 표현된다.

 

자신의 남편이나 아내가 아닌 다른 사람과 동침을 하는 꿈

재물의 손실이나 이권의 피해 등 장애가 생기고 남과 다투거나 모함, 훼방 및 시끄러운 말썽이 빚어지게 된다.

 

남편이 죽어 아내가 상복을 입는 꿈

어떤 일이 성사되어 부귀해진다.

 

아내가 남편의 의복을 걸치는 꿈

태몽이라면 아들을 출산하게 되고, 집안에 경사가 생길 징조다.

728x90
반응형

태몽 - 길몽

태몽 - 흉몽

태몽 - 일반

사람

신체

분비물

재산

생활

교통

인물

운동

종교

죽음

장소

자연

동물

곤충

어류

조류

식물

행동

기타